안내
확인
U
회원관리
로그인
가입
찾기
회원아이디
패스워드
로그인유지
회원아이디
이름
이메일
휴대폰번호
패스워드
패스워드 재입력
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
회원이용약관 보기
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
본인 이름 입력
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
나는 영업관리자다
저자 소개
짜몽천사
|
이승욱
|
2020-06-29
38
읽음
0
0
0
1 / 59 목차보기
처음
1 / 59 목차
다음
로그인
회원가입
j
jjamong1004 페이퍼
저자 소개
목차
프롤로그
1부. 두렵지만 가야 하는 길, 영업관리자
- 왜 영업관리자가 되어야 하는가?
- ‘당나라 군대’ VS ‘스파르타 군대’
- 히딩크처럼, 박항서처럼
- 당신은 이미 알고 있다
2부. 영업관리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관리 항목
# 교육/훈련 관리
- ‘바보 온달’이라고 쓰고, ‘최고의 장수’라 읽는다
- 영업관리자가 가르쳐야 하는 4가지
- 가르쳐야 할 ‘때’를 알아야 한다
- 최고의 교육/훈련법을 찾아라
- 영업 교육도 준비운동이 중요하다
- 서로가 서로를 가르치고, 서로가 서로에게서 배우게 하라
# 목표 관리
- 이루려는 어떤 것에 마음을 정하라
- 목표는 스마트(SMART) 하게
- 토마토와 방울토마토
- 보이지 않는다고 없는 것이 아니다
- 안 되면 바꿔야 한다
# 활동 관리
- 활동은 밥 먹듯이 하라
- 반드시 해야 하는 3가지 활동
- ‘표준 활동’을 알면 활동이 쉬워진다
> 일일 표준 활동
> 주간 표준 활동
> 월간 표준 활동
- 활동 시키기 전에 이것부터 챙겨라
# 소득 관리
- 일하는 궁극의 목적을 가르치라
- 소득을 높이는 3가지 방법
- 경로를 알면 목적지 도착이 쉬워진다
- 효과적인 소득 관리를 위한 5단계(5 STEP)
- 스타를 만들어라
- 영업관리자 소득을 구성하는 4가지 요소
# 시책/인센티브 관리
- 마라톤과 물의 상관 관계를 이해하라
- 시책(이나 인센티브)이 갖는 두가지 관점, 두가지 의미
- 시책(인센티브) 운용의 좋은 예, 나쁜 예
- 때? 규모? 중요한 것은 이것이다.
# 증원/채용 관리
- 삼겹살을 굽다 보면 알게 된다
- 증원 후보자는 긁지 않은 복권이다
- ‘증원 후보자’를 관리하는 5단계(5 STEP)
- 증원에도 마감이 있다
- 같이 가야 멀리 갈 수 있다
# 신규 시장 개척
- ‘신규 시장 개척’보다 더 중요한 것은 ‘영업 선순환’이다
- 활동 공백을 메꾸는 ‘신규 시장 개척’
- 결과가 나오는 ‘신규 시장 개척’ 노하우
- 낚시꾼과 ‘보이스 피싱’에서 배워라
3부. 영업 조직 운영 꿀팁
- 살아있는 면담은 죽은 세일즈맨도 살린다 / 면담 꿀팁
- 먹고살기 위해 하는 일인 만큼 잘 먹는 게 중요하다 / 식사 꿀팁
- 하루의 성패는 여기에 달렸다 / 미팅(조회) 운영 꿀팁
에필로그.
Copy Right